- 10월 27일 대구 시민체육관에서 개최 -

▲TFC 드림 4 포스터 / (사진=TFC 제공)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한걸음씩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국내 종합격투기 단체 TFC가 드림(DREAM)의 네 번째 대회 일정을 공개했다.

11일 주최측은 "오는 10월 27일(금) 대구 북구 시민체육관에서 'TFC 드림 4'가 열린다. 넘버링 이벤트 못지않게 화려한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 연승 중인 신성과 상위권 도약을 노리는 베테랑들이 출전한다. 대진은 차차 공개할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TFC 드림은 'TFC 넘버 정규시리즈'와 'TFC 아마추어-세미프로 리그'를 잇는 정식 프로대회로 넘버시리즈와 동일한 룰로 진행된다. 5분 3라운드를 기본으로 하며, 팔꿈치 공격이 허용된다. 또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는 넘버링 이벤트에 출전할 자격을 갖게된다.

TFC는 지난 1월 대구광역시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경북 경산실내체육관에서 'TFC 드림 2'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지역의 축제로 만들며 열광적인 분위기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역시 큰 호응 속에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TFC 드림 4'는 오후 5시부터 언더카드, 오후 7시부터 메인카드가 진행된다. 이색적이고 핫한 파이터들의 출전으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FC 오는 12월에 넘버시리즈 열여섯 번째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