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티아이에이
사진 제공 : 티아이에이

가벼운 금액대로 어디서든 구할 수 있었던 마스크 가격이 천정부지로 올라가고, 마스크 판매처를 찾아 구매 원정을 가는 현상도 생기며 간절한 마음으로 마스크 구매를 희망하는 시민들은 좌절과 불안감을 온 몸으로 체감했다.

그런 가운데에도 저 품질의 식약청 인증을 받지 않은 마스크를 KF94 마스크라고 속여서 판매한 업체들이 잇달아 적발되면서 시민들의 불안감이 확산되고, 마스크 하나조차 안심하며 믿고 구매할 수 없는 현실에 울상을 지었다. 

이에, 티아이에이 김창수 대표는 “마스크는 오염된 환경과 바이러스에서 자신과 가족을 지키는 최소한이자 최대한의 방어선이기 때문에 그 무엇보다 정직하고 안전하게 만들어야 한다”면서 식약청 허가는 물론, 끈 조절 특허를 받은 ’보튼 KF94 마스크’ 를 선보였다.

‘티아이에이’에서 선보인 보튼 마스크는 내피, 정전필터, 듀폰 하드셀의 중피, 외피의 입체형 4중 구조로 비말을 통해 감염되는 바이러스 및 미세먼지 등 완벽 차단을 자랑한다.

티아이에이 마스크 제조 업체는 의정부성모병원에 자체 제작 마스크인 ‘보튼 KF94 마스크’ 기부를 하는 등 현 사태 극복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