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모델 한혜진, 로드FC 정문홍 대표 / (사진) = 로드FC 제공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MBC 격투오디션 ‘겁 없는 녀석들’이 야외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슈퍼모델 한혜진의 진행으로 시작된 ‘겁 없는 녀석들’ 첫 야외 촬영에서는 ROAD FC (로드FC) 정문홍 대표가 도전자들을 향한 애정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참가자들의 열정에 불을 붙였다.

이날 촬영에는 1차 예선을 통과한 최정예 도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실력을 겨루며 본격적인 경쟁에 나섰다.

‘겁 없는 녀석들’은 대한민국 최초의 지상파 격투 오디션이다. 톱모델 한혜진이 진행을 맡고, 개그맨 정준하, ROAD FC (로드FC) 정문홍 대표, 슈퍼주니어 이특, 개그맨 윤형빈,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 ‘소사이어티 게임2’에 출연 중인 권민석이 멘토로 함께한다.

현재 ‘겁 없는 녀석들’은 서류 심사와 1차 예선까지 진행됐으며, 지난 14일 강원도 원주시 모처에서 본격적인 첫 촬영에 돌입했다.

‘겁 없는 녀석들[ROAD to a dream]’은 ROAD FC가 제작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지상파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오는 10월 중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오디션에서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에게는 우승 상금과 함께 ROAD FC(로드FC)에서 프로 파이터로 데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