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 공사 및 일산테크노밸리, 고양방송영상밸리 용역 시공사 등 관계자 20여 명 '상생협력 간담회' 참석

고양사업단에서 14일 진행된 '코로나19 극복 상생 협력 간담회'./사진제공=경기도시공사
고양사업단에서 14일 진행된 '코로나19 극복 상생 협력 간담회'./사진제공=경기도시공사

[뉴스프리존 경기=고상규 기자]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가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상생협력 간담회를 가졌다.

고양사업단에서 14일 진행된 간담회에는 일산테크노밸리, 고양방송영상밸리 용역사 및 시공사를 비롯한 공사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해 현재 진행중 인 사업에 대한 협력방안 모색에 들어갔다.

15일 공사에 따르면 이번 간담회는 ▲사업별 현안사항 공유 및 대책방안 토의 ▲‘20년 상반기 실적 및 하반기 추진계획 점검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갑질방지 교육 및 신고제고 안내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 유의사항 안내 및 감염병 예방키트 제공 순으로 진행됐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민·관이 함께 코로나19 위기 극복 방안을 마련하고 애로사항을 해소해 관내 도시개발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되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