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한류문화콘텐츠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월드파이널 국제대회

[뉴스프리존 = 오종준 기자 ] 한류문화콘텐츠 전도사 역활 가평을 알리다. LBMA STAR 토니권 대표 가 미래스타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키즈스타 발굴과 어린이 문화예술관련 콘텐츠 보급 목적으로 4세~16세 어린이들을 위한 국내에서 가장 권위있는 글로벌 국제대회로 아이부터 성인모델까지 모두가 함께하는 국제대회로 자리매김하고있는 사회적가치 기업 토니권 대표를 만나보았다.

제9회 한류문화콘텐츠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월드파이널 국제대회
제9회 한류문화콘텐츠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월드파이널 국제대회

오는10월13일~18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남도에서 개최되는 제9회 한류문화콘텐츠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월드파이널 국제대회 는 가평군 관광 콘텐츠 활성화 및 지역브랜드 해외수출 교두보를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참가한 모델들과 지역브랜드 제품을 접목시켜 상호 일자리창출을 통한 연결고리 역활이 목적이라고 그는 전하고있다. 

참가자들은 국제적인 모델 선발 대회를 통해 광고 모델교육과 스타일링을 통해 이들을 대회기간 중 보석처럼 갈고 닦아 빛나게 만들어주는 것이 최대 과제이며 세계 15개국 모델 월드파이널 선발대회를 통해 국가 간의 문화교류 및 지역 특산물 브랜드와 어린이 및 직업모델들을 접목한 일자리 창출이 목적이다.

날로 늘어가는 어린이 청소년 키즈테이너들의 권익보호와 글로벌 인재 발굴은 물론 문화예술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와 사회적 가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목적아래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와 디렉터, 미디어가 함께 공동 제작하는 상상 그이상의 프로젝트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대회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과 직업모덴들에게 자신감을 얻기를 기대본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