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정미홍 SNS캡쳐)

[뉴스프리존=김영권 기자]전 KBS 아나운서 출신 정미홍 씨의 SNS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정 씨의 글을 반박한 더민주당 김빈 디지털대변인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정미홍 씨는 지난 1일 김정숙 여사에 대한 부정적인 글을 자신의 SNS에 올렸다. 이날 정 씨는 “권양숙은 대통령 전용기로 100만 달러를 밀반출해서 국가 망신 강력 범죄를 저지르더니, 김정숙은 대통령 전용기에 반입 금지된 나무, 음식물들을 실어 날라서 또 국가망신을 시키고 있습니다”라며 “도대체 권력을 쥐면 법은 안 지켜도 되는 줄 아는 모양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 씨는 “자기 아들 공직에 불법 취업시켜서 일안해도 퇴직금 받는 신공을 보여주고 애꿎은 공무원들만 처벌받게 하더니, 청와대 차지하니까 이제 세상이 다 자기 것 같을까요”라며 “취임 넉달도 안돼 옷값만 수억을 쓰는 사치로 국민의 원성을 사는 전형적인 갑질에 졸부 복부인 행태를 하고 있습니다. 옷을 못 해 입어 한 맺힌 듯한 저렴한 심성을 보여줍니다”라고 비난했다.

또 그는 “김정숙씨, 지금 경제가 어렵고, 당신 남편 땜에 중소 자영업자들 죽어나고 있으니 제발 자제 좀 하시죠”라며 “국민 세금으로 비싼 옷 해 입고, 아톰 아줌마 소리나 듣지 말고 외국 나가 다른 나라 정상 부인들과 말 한마디 섞는 것 같지 않던데, 사치부릴 시간에 영어 공부나 좀 하고, 운동해서 살이나 좀 빼시길. 비싼 옷들이 비싼 태가 안 나요”라고 비판했다.

이에 대해 김빈 대변인은 이틀 후 자신의 SNS를 통해 “정미홍님, 관심종자라는 말을 아십니까”라며 “고무장갑끼고 쓰레기더미를 어깨에 짊어져도 당신보다 천만 배는 아름다운 사람이 있습니다. 국민들은 그분을 김정숙 여사님이라 부릅니다. 한편 국민은 당신을 관종이라 부릅니다”라고 반박했다.

(사진출처=김빈 SNS캡쳐)

김빈 대변인의 반박이 나오자 정미홍 씨도 가만히 있지 않았다. 정 씨는 6일 자신의 SNS에 “김 빈이 누구죠? 더불당 무슨 대변인이라는데, 듣도 보도 못 한 어린 사람이 나와서 저를 관종이라 했답니다”라며 “존재감 없는 이가 이렇게 시끄러운 때 한 번 끼어 보려고 나대는 게 관종 아닙니까? 전 이미 마녀 사냥 하도 당해서 관심 받는 거 좋아하지 않아요. 페친끼리 주고받는 글 퍼다가 아까운 지면 채우는 기레기들한테나 한마디 하지, 가만히 있는 사람을 자꾸 건드립니까”라고 말했다.

또 정 씨는 “니들이 만든 불법, 폭력 세상, 한탄하는 글도 내 페북에 못쓴단 말이냐”라며 “김빈이가 요란한 옷에 금붙이 덕지덕지 붙이는 거 좋아하는 것 같은 김정숙씨에 대해 쓰레기더미를 지고, 고무장갑을 껴도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했군요. 김 여사가 쓰레기 더미 지고, 고무장갑에 몸빼 바지 입고 한 번 나오기를 바랍니다. 정말 아름다운지 한 번 보고 싶네요”라고 비난했다.

(사진출처=정미홍 SNS캡쳐)

이어 그는 “자꾸들 기어 나와서 떠들면 떠들수록 자기들이 아부하는 김 여사 위신과 자존심만 떨어뜨린다는 걸 왜 모르는지, ㅉㅉㅉ”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