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LINC+사업단은 LINC+사업단 직원 및 협력회사 희망자를 대상으로 지난 20일 개인역량 강화를 위한‘셀프 브랜딩’ 교육을 실시했다./ⓒ한국교통대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LINC+사업단은 LINC+사업단 직원 및 협력회사 희망자를 대상으로 지난 20일 개인역량 강화를 위한‘셀프 브랜딩’ 교육을 실시했다./ⓒ한국교통대

[충주=뉴스프리존] 김의상 기자 =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LINC+사업단은 LINC+사업단 직원 및 협력회사 희망자를 대상으로 지난 20일 개인역량 강화를 위한‘셀프 브랜딩’ 교육을 실시했다.

LINC+사업단(단장 전문수) 개인역량 강화 교육은 코로나19 방역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실시했으며 ‘일관성과 고객 가치로 브랜드 만들기’라는 주제로 Seed & Partners, 황성욱 대표 프로젝트 매니저를 초청해 진행했다.

또한 브랜드 교육 및 우수 사례 등 정보 공유를 통한 사업 아이디어의 다양화를 추진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강연은 ‘단점을 매력적으로 보이는 방법’ 등을 제시하며 참여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교육에 참여한 ㈜툰즈 심규민 대표는 “이번 강연을 통해 스스로의 정체성을 더욱 매력적으로 도출해낼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앞으로 꾸준히 나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간다면 인생의 핵심 가치와 커리어를 높여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LINC+사업단 전문수 단장은 “이번 개인역량 강화 교육에 참석한 참여자들이 차별화된 ‘셀프 브랜딩’을 구축해 격동하는 4차 산업혁명 사회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이미지를 브랜드화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