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괴산군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차영 괴산군수, 안수현 (주)케이퍼필름 대표, 최동훈 감독과 영화 스태프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괴산군
지난 14일 괴산군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차영 괴산군수(왼쪽 세번째), 안수현 (주)케이퍼필름 대표(왼쪽 두번째), 최동훈 감독(왼쪽)과 영화 스태프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괴산군

[괴산=뉴스프리존] 김의상 기자 = 충북 괴산군이 영화제작사 (주)케이퍼필름과 영화제작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4일 괴산군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차영 괴산군수, 안수현 (주)케이퍼필름 대표, 최동훈 감독과 영화 스태프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괴산군은 (주)케이퍼필름의 순조로운 촬영을 위해 장소 제공 등 제반사항을 지원하고, (주)케이퍼필름은 괴산군과 영상산업 교류·협력을 강화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기로 했다.

류준열, 김우빈, 김태리, 염정아 등이 출연하는 이번 영화는 1000만 관객이 관람한 〈암살〉, 〈도둑들〉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의 차기작으로 영화계 안팎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군은 영화를 통한 괴산군 홍보효과와 함께 영화 촬영 과정에서 발생하는 숙박비, 식비, 유류비, 인력·자재비, 중장비 지출 등으로 지역 내에서 약 20억 원의 소비 창출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