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대한민국 성공브랜드 대상 시상식 단체 기념촬영 / ⓒ이대웅 기자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상임대표 장원석)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성공브랜드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했으며,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가 후원한 '2017 대한민국 성공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지난 26일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주최사인 (사)국민성공시대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성공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우리나라 기업 마케팅에 도움을 주고, 글로벌시대 성공브랜드를 통해 국가경제발전과 국제경쟁력 강화와 세계화에 기여하고, 더 큰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회장 장원석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 상임대표는 대회사로 “오늘같이 좋은날 국민성공시대 창립 제9주년과 대한민국 성공브랜드 수상을 축하해 주시기 위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내외귀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여러분의 축하 속에 태어 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아홉 살이 되어서 감개가 무량합니다.”고 설명했다.

또한 윤은기 공동대표는 “여러분들 덕분에 대한민국이 미래로 성장하고 있습니다.”라고 격려했으며, 박성규 공동대표는 “여러분들의 열정이 대한민국을 이끄는 힘의 원천으로 박수를 보냅니다.”라고 격려했다. 이상수 (전)노동부장관은 “이번 뜻깊은 행사를 계기로 대한민국 성장을 이끌고 계신 많은 분들의 노하우와 경험들이 널리 전파될 수 있길 바라며, 각 분야에서 열성적으로 활동해 오신 분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보다 고취시킬 수 있길 희망합니다.”라고 축사를 했다.

본 법인 사무총장 윤 현이 내빈소개를 했으며, 한빛 빛소리 중창단이 축가를 했고, 김병찬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다. (사)국민성공시대는 그 동안 지식 나눔 프로그램으로 나눔CEO최고위과정, 휴먼브랜드최고위과정 교육과 캠페인, 러브라이스챌린지, 사랑의헌혈릴레이 등 국민운동과 시민운동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 2017 대한민국 성공브랜드 대상 시상식 기념촬영 / ⓒ이대웅 기자

2017년 대한민국성공브랜드대상 수상업체는 화재대피용 방연마스크 LifeKeeper(라이프키퍼) 제품브랜드부문 ㈜노디스 윤일호 대표이사 / 옐로우시티 지방자치브랜드부문 전라남도 장성군 유두석 군수 / 고창멜론 농산물부문 전라북도 고창군 박우정 군수 / 3농혁신 공익브랜드부문 충청남도 3농혁신위원회 김 호 위원장 / Mobing IT플랫폼부문  ToTb 노명환 대표 / SLB 바이오부문 서린바이오 황을문 대표 / 스칼라티움 컨벤션부문 스칼라티움 웨딩그룹 신상수 회장 / 혈관팔팔 건강기능식품부문 ㈜씨스팡 조정숙 대표이사 / 위담한방병원 한방병원부문 재단법인 위담 최서형 병원장 / 세라코스(ceracos) 코스메틱부문 ㈜허니스트 한아름 대표이사 / 다목적 페이스웨어 R2Go(레디투고) 제품브랜드부문 ㈜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 최성혜 부사장 / 금산고려홍삼 식품브랜드부문 금산고려홍삼(주) 한인숙 대표이사 / 궁가 제품브랜드부문 ㈜타운에스엔지 설상준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내빈으로는 이상수 (전)노동부장관, 이용도 한국기자협의회 회장, 이윤태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이사장, 임정희 사)밝은청소년 이사장(전 시민일보 사장), 홍준표 “웃는 예수” 화가, 강금영 녹색환경합창단 단장 겸 지휘자와  본 법인 장원석 상임대표(전 대통령직속 농수산특위위원장), 윤은기 공동대표(한국협업진흥협회회장), 박성규 공동대표(전 육군대장), 김용진 고문(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 회장), 유대원 고문(휴먼브랜드CEO최고위과정 원장),정용한 수석부회장(서양화가), 서재균 홍보대사(나눔CEO최고위과정 주임교수), 최배성 대외협력위원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