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 22716 인증서
ISO 22716 인증서

[인천=뉴스프리존]김양훈 기자=종합 화장품 제조 기업 제이피에스코스메틱(대표 선일규, 이하 JPS)이 한국시스템인증원으로부터 ISO 22716 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ISO 22716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Cosmetic-GMP-Guideline on Good Manufacturing Practices)’으로서 화장품 제조업체 운영시 원료 도입, 제조, 충진 과정 등 우수 화장품 생산을 위해 모든 생산 프로세스에서 충족해야 할 요구사항들로 구성되었으며, 중국, 일본은 물론 미주와 EU 등 전 세계적인 화장품 품질 가이드라인으로 통용되는 인증이다.
 
JPS는 이미 2007년에 ISO 9001과 14001 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이번 22716에서 기존 주력 분야인 헤어케어 부문 외에도 스킨케어 화장품에 대해서까지 인증을 획득하여 글로벌 품질 기준에 부합하는 스킨케어 제품 개발, 제조가 준비되어 있음을 방증함에 따라 향후 JPS의 사업 행보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JPS 선일규 대표는 “JPS의 우수한 품질을 객관적인 인증으로 증명할 수 있게 되어 고무적이다”면서 “미엘프로페셔널, 큐어실드 등 자사 제품의 품질 제고와 함께 많은 OEM 파트너들에게 글로벌 품질 기준의 제품을 공급하여 화장품 시장의 선도 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