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복지포털홈페이지./ⓒ통영시
통영시복지포털홈페이지./ⓒ통영시

[경남=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통영시의 각종 복지정보를 한 데 모은 통영시복지포털홈페이지가 지난 8일 개통했다고 밝혔다.

통영시복지포털은 원하는 복지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포털 서비스로 기관을 일일이 방문하지 않고도 자신이 필요로 하는 복지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한 번에 제공받을 수 있다.

통영시복지포털은 통영시를 비롯하여 23개 관내 유관기관에서 실시 중인 일상생활, 돌봄, 보육, 건강 등 11대 영역 총 300여건의 복지정보와 신청방법, 서비스내용 등 상세한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검색사이트에서‘통영시복지포털’로 검색하거나 통영시홈페이를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다.

통영시 관계자는 “관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간편히 검색하여 찾아볼 수 있는 통영시복지포털을 적극 활용하기 바라며, 시민이 원하는 복지서비스를 빠른 시간 내 맞춤형으로 제공하여 드러나지 않은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보완,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는 시 홈페이지, 소식지 등을 통해 '통영시복지포털'을 널리 알리고 주민이 모이는 각종 회의 시에도 '통영시복지포털' 이용을 적극 권장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