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C 박호준 대표 ⓒAFC 제공
 박호준 대표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엔젤스파이팅챔피언십(AFC)은 오는 12월 18일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공식 넘버링 대회 AFC 15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2020년부터 독립된 격투 단체로 도전에 나선 AFC는 코로나로 인한 전 세계 위기에도 꾸준한 대회 개최를 통해 한국 격투기를 책임지고 있다.  실제로 지난 8월 17일 파주 오피셜 짐에서 AFC 14를 개최하며 한국 격투기의 불씨를 이어간 바 있다.

이번 AFC 15에서는 차세대 여성부를 이끌어갈 경기에도 초점을 맞췄다.

미녀와 야수의 전쟁답게 화끈한 여성 파이터들의 만남이 격투기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남성부 경기 역시 ‘야수’라는 이름이 어울리는 중량급 파이터들이 대거 출격할 계획으로 격투기 팬들을 열광시킬 것으로 보인다.

총 8경기로 진행되는 AFC 15의 라인업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어떠한 미녀와 야수가 등장할지 기다리는 것도 격투기 팬들의 큰 재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호준 AFC 대표는 “전례 없는 세계적 위기로 한국 격투기가 풍전등화의 위기다”면서 “이번 대회를 통해 격투기 관계자에게 힘을 주고 팬들의 근심을 덜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