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번째 생일 맞은 푸드케어, 고객감사 빅 이벤트 실시
20번째 생일 맞은 푸드케어, 고객감사 빅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프리존]박노충 기자=국내 최초 유리병 이유식으로 사랑받는 푸드케어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고객감사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

푸드케어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는 온라인 이벤트로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와 ‘댓글 남기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로, 아이디당 1회 참여 가능하며 ▲5% 할인권 ▲10% 할인권 ▲5천원 적립금 ▲1만원 적립금 ▲이유식이용권 3만원 ▲ 이유식이용권 5만원 ▲클레 유산균 1개월분 ▲케이크 쿠폰 등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댓글 남기기’ 이벤트로, 푸드케어 홈페이지에 푸드케어와 함께한 아이의 성장 이야기나 푸드케어와 관련된 추억 등 사연을 남기면 200명을 선정해 이유식 이용권 10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푸드케어 매장에서도 창립 20주년을 맞아 이유식&유아식을 6병 묶음으로 특별한 가격에 할인 판매하며, 매장에서 정기배송 주문 시 최대 2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2001년 설립된 푸드케어는 당일 생산한 이유식을 출고하여 24시간 이내 배송 받는 직배송 시스템을 운영해 서울, 인천, 경기를 중심으로 지역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지난 달에는 해외로 푸드케어 이유식을 선보이는 첫 수출의 성과를 이뤄냈다.

한편, 푸드케어 관계자는 “푸드케어가 20년간 지속하며 아기들의 주식을 책임질 수 있었던 것은 푸드케어를 믿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 덕분이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즐거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