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소비자연합회 보령지부 초대회장에 고명희 씨가 취임했다.©보령시청
한국여성소비자연합회 보령지부 초대회장에 고명희 씨가 취임했다.©보령시청

[보령=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충남 보령시는 27일 보령문화의 전당 대강당에서 열린 한국여성소비자연합 보령지부 회장 취임식에서 고명희 씨가 초대회장으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한국여성소비자연합은 여성, 사회, 환경, 소비자, 민간단체로서 시대변화에 따른 각종 사회문제에 대해 진단하고 정책적으로 시사점을 제시하는 한편, 여성들의 능력개발과 자질향상을 통해 건전 가정 육성과 사회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는 여성인력 배출에 목적을 두고 있다.

이날 초대회장으로 취임한 고명희 씨는 보령시 생활개선회연합회 사무국장, 자유총연맹 여성부 부회장, 보령시 울릉도 독도 홍보대사 등을 역임했다.

고명희 보령지부장은 “주부 대상 한문교육, 소비자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여성 소비자들이 올바른 권리를 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편, 현재 보령시의 최대 현안인 인구감소 극복을 위해 캠페인 활동 등을 펼쳐 나가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김동일 시장은 “한국여성소비자연합은 여성과 사회의 시대변화에 따른 각종 사회문제에 대해 진단하고 정책적으로 시사점을 제시해오고 있다”며 “보령지부 개설을 통해 소비자들의 권익 신장 등 더욱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