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목비 신곡 티져영상공개

ⓒ/K-Starbox 엔터테인먼트
ⓒK-Starbox 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프리존] 황주원 기자 = 28일 가수 목비가 신곡 티져영상을 공개했다.

타이틀곡은 ‘목비’로 가수의 이름과 동명이면서 다른 뜻을 품고 있는 단어이다.

가수 목비는 ‘아름다운 악기소리’를 뜻 한다면, 타이틀곡의 목비는 ‘가뭄에 내리는 단비’라는 뜻의 순 우리말로, 슬픈 이별을 경험한 여자의 마음을 목비 특유의 감성으로 노래한다 하였다.

이번 앨범은 싱어송라이터인 김신우의 작품이 대부분으로, 까다로운 두 뮤지션의 만남 자체가, 명작으로 남을 것 이라며 가요계에서는 호평 받는다 하였다.

ⓒ/K-Starbox 엔터테인먼트
ⓒK-Starbox 엔터테인먼트

락 보컬 '서록'에서, 서울패밀리 보컬로도 활약했던 목비. 대규모 세션의 참여와, 절제된 음악으로, 국내에선 좀처럼 듣기 힘든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노래에 대한 튜닝을 하지 않기로도 유명한 목비는, 이번에도 날 것 그대로의 목소리로 자신 있게 선 보인다. 

이번 앨범에는 총 4곡이 수록 되어 있는데, '목비', ‘고독한 그대’ '들꽃', '나들이'  모두 유명 편곡자인 송기영이 편곡 하였으며,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목비는 콘서트형 가수로 한층 더 발돋움 할 것이며, 대중들과 가까이 소통 하기를 소망하고 있다.

음원 공개일은 11월 4일 pm12시로, 오랜 팬들의 기대는 커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