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L 도 인정한 창원시 스포츠행정

창원시는 KBL 이정대 총재와 김동광 경기본부장 등 임원진과 접견실에서 환담을 가졌다./ⓒ창원시
창원시는 KBL 이정대 총재와 김동광 경기본부장 등 임원진과 접견실에서 환담을 가졌다./ⓒ창원시

[경남=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KBL(한국프로농구연맹) 이정대 총재와 김동광 경기본부장 등 임원진과 28일 접견실에서 환담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환담은 프로농구 활성화 핵심정책인 연고지 정착에 앞장선 창원LG세이커스의 정착 실태를 살펴보고 이를 가능케 한 허성무 창원시장의 스포츠 친화 행정에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정대 KBL총재는 “이번 창원LG세이커스의 연고지 정착은 이를 적극 협조하고 지원해주신 창원시 덕분에 KBL 전 구단의 모범적 사례가 되고 있다”면서 “프로농구 붐을 다시 일으킬 수 있도록 연맹과 각 구단들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성무 창원시장도 “요즘 같이 힘든 시기에 창원LG세이커스의 연고지 정착과 NC다이노스의 야구 정규리그 우승 등 스포츠계 좋은 소식으로 시민들이 행복해하기에 시장으로서 기쁘며, 좋은 여건에서 훈련하고 시즌을 치르고 있는 창원LG세이커스도 멋진 플레이로 좋은 성적 거두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