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뉴스프리존] 장연석 기자 = 경북 영천시(시장 최기문)와 영천축산농협(조합장 김진수)은 오는 13일, 14일 이틀간 영천별빛한우 한마당 축제(드라이브스루) with 축산물 소비촉진행사를 실시한다.

시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존 영천강변공원 일원에서 개최되었던 영천별빛한우구이축제를 대신해 드라이브스루(비대면) 형식을 도입한 판매 및 소비촉진행사를 영천 시민운동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영천별빛한우 한마당 축제 포스터/Ⓒ영천시
영천별빛한우 한마당 축제 포스터/Ⓒ영천시

행사는 드라이브스루 행사로 차량 입장만 가능하며(도보 입장 불가) 영천별빛한우, 돼지고기, 꿀 등을 시중보다 최대 20% 정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소불고기는 1일 1,000kg 한정으로 시중가 대비 50% 할인판매 할 예정이며 불고기, 떡갈비, 돼지고기, 우유, 계란, 꿀 등 축산물 시식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드라이브스루 뿐만 아니라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영천별빛한우 쇼핑몰에서도 할인행사가 이어진다.

최기문 시장은 “영천별빛한우의 브랜드 가치를 증대해 품질향상 및 홍보에 노력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소비촉진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지역 축산물을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