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기여도·공헌도·발전 가능성 등 높은 평가 받아
원데이원굿,하루에 한번 선행 ,은악양선
(재)국제언론인클럽이 주최하고 (재)기부천사클럽주관하는 제9회 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

[서울=뉴스프리존]김원국 기자=지난 11일 한강 파라다이스 1층에서 브레스큐브 백창열 대표가 (재)국제언론인클럽이 주최하고 (재)기부천사클럽이 주관하는 제9회 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 시상식에서 의료 솔루션 부문에 선정됐다.

브레스큐브 백창열 대표 제9회 글로벌브랜드 대상 수상
브레스큐브 백창열 대표 제9회 글로벌브랜드 대상 수상

백창열 대표는 설립 당시부터 노인복지증진을 위한 V-케어, 업무 협약 체결, 인력, 컨설팅 등 체계적인 서비스 기반을 다지고 특히 지방 지자체의 심각해져가는 인구 고령화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보건복지 시스템을 성장시키는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료 솔루션 부문에 공헌’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상업적인 서비스모델이 아닌 공공서비스 및  온라인 채널 확대 등 업계 선제적으로 비대면 시스템을 강화했으며, 소비자 변화에 맞춘 다각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열중하고 있다.

브레스큐브 백창열 대표는“올바른 헬스케어 서비스의 기반을 다져온 시간을 긍정적으로 평가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원데인원굿이 성장하기 위한 선진화된 서비스를 이뤄내고 진정한 안동 은악양선 정신을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