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복만네 카페에서 김장 담그기 행사
16일, 저소득 가정과 관내 경로당에 전달해

바르게살기운동남구협의회(회장 권복만)는 지난 14일(토)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가졌으며, 16일(월) 복만네 카페에서 저소득 세대 및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만든 사랑의 김장 김치 720여 통을 남구청에 전달하였다./  남구청
바르게살기운동남구협의회(회장 권복만)는 지난 14일(토)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가졌으며, 16일(월) 복만네 카페에서 저소득 세대 및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만든 사랑의 김장 김치 720여 통을 남구청에 전달하였다./ ⓒ남구청

[대구=뉴스프리존] 서삼봉기자 = 대구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바르게살기운동남구협의회(회장 권복만)에서 지난 14일(토) 저소득 세대 및 관내 경로당을 대상으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회원 50여명은 지난 14일(토) 복만네 카페 주차장에 모여 720통(통당 3kg) 분량의 김치를 담가 16일(월) 남구청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사랑의 김장 김치는 각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 가정 520여 세대 및 관내 경로당 65곳에 지원됐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전 국민이 힘든 시기에 바르게살기운동에서 김장 나누기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어 주어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이 힘을 내어 빠른 시일 내에 현재 상황을 극복해내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