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지도자 리더십 향상 및 새로운 정보교류의 장 마련

창녕군과 창녕군여성단체협의회는 24일 창녕군민체육관에서 제20회 창녕군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창녕군
창녕군과 창녕군여성단체협의회는 24일 창녕군민체육관에서 제20회 창녕군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창녕군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창녕군(군수 한정우)과 창녕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정세연)는 24일 창녕군민체육관에서 관내 여성지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0회 창녕군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관외 연수 대신 관내에서 여성리더로서의 역할을 한 번 더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사람과 세상을 잇는 신바람 나는 웃음과 칭찬’,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도록 만드는 여성리더와 리더십’이라는 주제강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회원들 간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소비경제 활성화를 위해 워크숍 이후 직능 단체별로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점심식사 등 창녕상권 살리기에 동참하기도 했다.

정세연 회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여성지도자로서 갖춰야 할 역량을 강화하고 정보교류를 통한 재충전의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여성단체가 역량을 결집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정우 군수는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여성 리더의 혁신과 소통의 장 마련으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여성 지도자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여성들의 잠재능력 개발과 자립기반 조성으로 여성이 행복한 창녕군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