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썸(XUM)이 MBC 에브리원 ‘AI 참견 로맨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의 첫 번째 OST ‘100%’를 발매했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사랑은 하고 싶지만 오답은 피하고 싶은 주인공이 '조상신'이라는 AI 냉장고를 만들어 내며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만나서는 안 될 남자를 가려낼 청진기를 갖게 된 여자들의 절대 공감 스릴 만점 러브 코미디다.

썸(XUM)의 ‘100%’는 심플한 리듬 위에 드라마틱한 전개, 그 위에 펼쳐지는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가 뱉어내는 가사는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의 드라마 내용을 잘 표현해 주고 있다.

썸(XUM)은 네온펀치에서 새롭게 다연, 백아, 아연으로 재정비하여 보컬과 비주얼, 퍼포먼스, 랩 모두 갖춘 3인 3색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DDALALA’는 발매와 동시에 공개한 뮤직비디오가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 수 1000만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재 데뷔를 알리기도 했다.

OST 제작사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측은 “AI 참견 로맨스라는 신선한 장르, 유쾌한 스토리, 개성 만점 매력 만점 배우들이 펼치는 연기와 함께 썸(XUM)의 3인 3색 매력이 드러난 ‘100%’가 잘 어울려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썸 #XUM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