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규 기자]= 지난11일 제주금강산콘도 특설무대에서 열린 한류문화예술제.궁중코리아제주 코리아화이팅패션쇼에서 제주관광 홍보대사로 임명장을 위촉 받았다.

이날 심 아나운서는 김나영(MBC공채탤런트)의 공동사회로 행사를 비대면 접촉 위생관리를 엄격하게 준수하며 성공리에 진행했다.

심종민아나운서(SBS공채출신)
심종민아나운서(SBS공채출신)

한편, 지상파 아나운서출신 1호 가수라는 타이틀에 국민과 지상파 아나운서 선후배님들이 부끄럽지 않도록 실력을 쌓아서 열심히 노력하면 누구나 스타가수가 될 수 있다는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서라도 잠을 줄이고 노래연습을 하고 있다.

또, 심아나운서는 청정도시 제주도 제주관광홍보대사 임명 소감으로 "앞으로 보다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해 세계7대 경관을 제주도를 국제사회에 홍보하고 아름다운 우리 제주도의 발전과 한복의 세계화에 저극 이바지 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영광을 사랑하는 궁중코리아의 참가자 모든 분들, 드론까지 동원한 영상 카메라 정송박사님을 비롯한 음향 스텝들 전영국본부장님, 그리고 이번 제주도 대회 미스 전체 1등 퀸 당선자 김하린모델, 미스부분 금상의 이정현교수외에 수상자 모든 분과 제주도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한다." 고 밝혔다.

또한 "아름다운 바다 풍경의 제주도에서의 궁중 한복패션쇼의 멋진 감동과 추억을 멀리 독일과 유럽의 해외동포들에게 한복평화사절단이 직접 찾아가서 보여드리겠다"고  궁중코리아 해외 패션쇼 계획을 제주도민과 국민들께 전했다. 차후 전문MC이자 트로트 신인가수 심아나운서의 제 2막 인생의 주목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