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슈퍼주니어 강인(본명 김영운)이 또다시 음주 후 지인을 폭행하는 사고를 일으켜 물의를 빚은 가운데 과거 그의 사죄의 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경찰은 17일 새벽 서울 강남구의 한 주점에서 강인이 여자친구를 폭행한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현장에서 강인은 피해자에게 사과했고, 사건은 원만히 마무리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강인에 대한 대중의 비난은 피하기 어렵게 됐다.

강인의 음주 후 사고는 이번뿐만이 아니다. 그는 지난 2009년 두 차례, 2016년 한 차례, 총 세 번이나 음주 후 사고를 일으켜 논란이 된 바 있다.

사고 이후 강인은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천번 만번 수없이 죄송하다는 말씀 밖에 드릴 말씀이 없다”며 “안 좋은 일이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 자숙하고 더 조심했어야 했는데, 또 다시 실망시켜 드려서 고개를 들 수가 없다”고 말했다.

이어 “죄책감에 하루하루가 제게는 괴로움의 연속이었다. 그러한 괴로움과 상실감을 잊으려다 또 다시 다른 불미스러운 일로 여러분께 실망을 드리다니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고 사죄했다.

또 강인은 “멤버들에게 계속 힘든 존재로 남는 것 같아 얼굴 볼 면목이 없다”며 “이런 고통을 주는 어리석은 제 자신이 정말 싫다. 저를 믿고 다독여주셨던 SM 가족분들께도 너무 죄송하다.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거듭 사과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잊혀질 만하면 사고치네”, “강인은 술로 인생 조질 듯”, “답이 없다”,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인성이 글러 먹었네”, “사고치고 나서 자숙한다고 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사람 쉽게 안 바뀌지” 등의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