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금), 팬클럽 기부금으로 구입한 연탄 5,200장 기탁

삼성라이온스 구자욱선수(사진 우)가 지난 27일 대구 남구청을 찾아 조재구 남구청장(사진 좌)에게 사랑의 연탄을 전달했다./ 남구청
삼성라이온스 구자욱선수(사진 우)가 지난 27일 대구 남구청을 찾아 조재구 남구청장(사진 좌)에게 사랑의 연탄을 전달했다./ ⓒ남구청

[대구=뉴스프리존] 서삼봉기자 =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27일, 삼성라이온즈 구자욱선수와 구자욱팬카페 'KOO&I' 에서 남구청을 찾아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연탄 5,200장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연탄 전달행사는 구자욱 선수의 팬클럽 ‘KOO&I’의 2020 구자욱 응원 착한 기부 프로젝트이다. “야구하는 구스타, 응원하는 팬클럽, 함께하는 선행”을 목표로 구자욱 선수의 정규 시즌 기록에 따라 팬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누적 기부금 365만원으로 구입한 연탄은 남구 저소득 가구 17세대에 300~400장씩 전달될 예정이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우리 구의 자랑인 구자욱선수가 고향을 찾아준 것에 감사하고, 따뜻한 마음을 모아준 팬클럽에도 감사드린다며, 특히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민들에게 큰 위로가 되고,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아름다운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