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사람 비누 만들기 키드 등 배부 다양한 독서진행행사 마련

마산회원도서관,‘아이 좋아’ 북워킹스루 운영 행사안내문 /ⓒ창원시
마산회원도서관,‘아이 좋아’ 북워킹스루 운영( 행사안내문) /ⓒ창원시

[경남=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마산회원도서관(관장 이성호)은 도서관을 좋아하는 지식 어린이로 성장하게 하기 위하여 매월 첫째 토요일에 어린이를 위한 ‘아이 좋아’ 도서관 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나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으로 현재 도서관 임시휴관(11월 23일부터 별도 해제시)을 시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마산회원도서관은 오는14일부터 26일까지 북 워킹 스루와 온라인(홈페인)을 통해 연말맞이 ‘아이 좋아’ 도서관 다양한 독서진흥행사를 운영한다.

북 워킹 스루 장소에서 크리스마스 맞이 ‘집콕 체험활동’ 크리스마스 미니트리 만들기, 눈사람 비누 만들기 키트를 배부한다. 집에서 독후놀이하며 성탄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DIY 책놀이 체험’ 크리스마스 독후활동지 배부, ‘크리스마스의 인기도서목록들을 배부’할 예정이다.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어린이독서퀴즈’, 창원시보 속 내용의 퀴즈를 풀어보는 ‘시보 속 핫이슈’, ‘온라인 원화 전시’가 운영될 예정이다. 북 워킹 스루 장소에서는 ‘오늘의 출석왕!’ 도서관 방문 스탬프 찍기 행사가 진행돼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가족들과의 훈훈한 소통의 시간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마산회원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마산회원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