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팬찾쇼'의 온앤오프 등장 스틸컷.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팬찾쇼'의 온앤오프 등장 스틸컷. /ⓒLG유플러스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LG유플러스는 '온앤오프'가 출연하는 오리지널 예능 '팬찾쇼'(팬을 찾는 쇼) 첫 번째 시리즈를 22일 오후 5시 '아이돌Live' 앱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 '팬찾쇼'는 가상의 팬과 실제 팬 중에서 진짜 팬을 가려내는 추리게임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영상 내 단서로 시청자들도 아이돌Live 앱에서 진짜 팬을 투표하며 추리해보는 '인터랙티브'(양방향) 요소가 가미됐다.

온앤오프 6인조 보이그룹으로 LG유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 워크숍', '아이돌Pick크닉'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팬이 소장한 덕질 용품과 휴대폰 내 단서들로 진짜 팬 '퓨즈'를 찾는다.

LG유플러스 이정우 뮤직서비스팀장은 "온택트 콘서트는 물론 아이돌의 여행, 일상, 먹방, 팬미팅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 아이돌Live가 이번에는 감성 추리게임 예능으로 팬이 함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선보인다"며 "내년에도 색다른 주제와 방식의 콘텐츠로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