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한운식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케어비’가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엄마도 나도 케어비로 한우 먹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케어비는 지난해 3월  런칭한 배달 이유식 브랜드로  4~15개월 아기를 위한 이유식 식단과 이유식 완료기 이후의 아이를 위한 아기반찬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어비 이유식 서비스는 총 400개의 메뉴가 있는데  이 중 약 40% 메뉴에는 영양 단백질 무항생제 한우가 들어있다.

케어비는 엄마도 나도 케어비로 한우 먹소 이벤트를 통해  엄마를 위한 소고기 선물 세트와 아이를 위한 케어비 식단 최대 50%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우선 21년을 기념하여 ▲신규 회원 및 기존 회원 모두에게 21%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서 소고기 선물 세트와 육포 세트, 케어비 식단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추천왕’을 선별하여 소고기 선물 세트, 케어비 식단 50% 쿠폰, 아이꼬야 아기 간식세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소의 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해 소고기 선물 등 푸짐한 경품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 등을 통해 사랑받는 케어비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