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도서관 연계 작은도서관 전문사서 지원 사업

김해시 관내도서관이 '2021년 작은도서관 순회사서 지원 사업' 에 선정되어, 사업에 참여할 전문사서를 21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사진은 칠암도서관 전경사진/김해시
김해시 관내 작은도서관이 '2021년 작은도서관 순회사서 지원 사업' 에 선정돼 사업에 참여할 전문사서를 21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은 칠암도서관 전경사진/ⓒ김해시

[김해=뉴스프리존] 우성자 기자=김해시 관내 도서관이 '2021년 작은도서관 순회사서 지원 사업' 에 선정돼 사업에 참여할 전문사서를 모집한다.

이 사업은 김해시 관내 작은도서관에 전문사서를 지원해 도서관 운영을 내실화하고 지역 내 공공도서관과의 연계 협력기반을 구축하는데 있다.

이번 지원 사업에 순회사서는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 김해시 관내 작은도서관(도서관 권역3개소)을 순회하며, 독서문화 프로그램 지원, 도서 관리 등의 실무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해시 내 공공도서관은 칠암도서관, 화정글샘도서관, 장유도서관, 기적의 도서관, 율하도서관, 진영한빛도서관이 있다.

이에 칠암도서관장은 "김해시 관내 작은도서관의 전문성이 더육 향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지역 내 독서문화 커뮤니티 형성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해시청 홈페이지와 김해통합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