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한운식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오는 29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건강한 모유 수유법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25일 남양유업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되는 임신육아교실에서는 마드레 산후조리원의 기채린 원장이 출연하여 건강하고 올바르게 모유를 수유하는 방법 및 모유 수유간 몸조리하는 방법 등을 강의한다.

강의는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이 될 예정이다.

방송 이후 당일 11시 30분부터는 남양  임신육아교실 인스타그램 계정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전 신청 회원들 중 라이브 방송 참여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카시트, 조이비 놀이 텐트, 팸퍼스 기저귀 등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경품 추첨을 위한 사전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육아교실을 즐길 수 있다" 며 “산모는 물론 예비 아빠,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1983년부터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지식을 전달하고 산모들만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형태의 랜선 임신육아교실로 대신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