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는 청년 커뮤니티 문화공간에 어울리는 참신한 명칭을 거제시민을 대상으로 공모한다. /ⓒ거제시
거제시는 청년 커뮤니티 문화공간에 어울리는 참신한 명칭을 거제시민을 대상으로 공모한다. /ⓒ거제시

[경남=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거제시는 (가칭)청년 커뮤니티 문화공간에 어울리는 참신한 명칭을 지난  25일부터 2월 8일까지 거제시민을 대상으로 공모한다고 26일 밝혔다.

현 상문동 행복누림문화센터 옥상공간(4층)을 활용해  조성 중인 (가칭)청년 커뮤니티 문화공간은 연면적 92.4㎡ 규모로 청년들에게 모임공간, 회의실, 휴식공간 등 다양한 활용 공간을 제공하고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으로 청년교류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번 명칭공모는 올 3월 개소 예정인 청년 커뮤니티 문화공간에 시민들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거제시민이면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시 홈페이지에서 공모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e-mail 또는 시정혁신담당관(청년정책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 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제안서를 심사하여 최우수 1명에는 30만원, 우수 2명에는 각각 10만원 상당의 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시기는 2월 중, 시 홈페이지 공지 및 선정자에 한해 개별 유선통보 할 예정이다.

최무경 시정혁신담당관은 “시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청년 커뮤니티 문화공간에 걸맞은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이름이 붙여지길 바란다”며, “청년 문화분야의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해 청년들이 즐겨 찾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거제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고, 문의사항은 거제시 시정혁신담당관 청년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