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성 추진본부장, 경기도의 완전한 균형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
신동화 예비후보, 내년에 치러질 두 번의 선거 승리를 위한 교두보 확보위한 4.7 재보궐선거 압승 위해 최선 다할 것

신동화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열린 더민주당 국가균형발전위 경기도본부 발대식./Ⓒ신동화선거사무실
신동화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열린 더민주당 국가균형발전위 경기추진본부 발대식./Ⓒ신동화선거사무실

[경기=뉴스프리존]이건구기자=더불어민주당 국가균형발전특위 경기추진본부가 27일, 4.7보궐선거에 출마한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신동화 선거사무소에서 언택트 화상회의로 발대식을 열고, ‘경기도의 완전한 균형발전’을 위한 힘찬 출범을 선언했다. 

28일 신동화 예비후보에 따르면 이날 더‧민주당 국가균형발전특위 우원식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지방소멸 문제와 함께 과밀화된 수도권의 질적 성장을 통해 국가균형발전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경기도가 적극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전했다.

이어 윤호중 국회법제사법위원장도 “경기추진본부의 발대식을 구리시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감사하며, 경기북부의 산적한 현안 해결을 통해 국가 경쟁력 확보에 견인차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며 축하했다.

임종성 추진본부장(경기, 광주을)은 “경기추진본부의 핵심 키워드는 경기도의 완전한 국가균형발전이라며,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광역자치단체인 경기도의 발전이 국가의 경쟁력이자 발전이라는 생각으로 대한민국의 균형발전과 더불어, 경기도의 완전한 균형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신동화 예비후보도 “국가균형발전특위 경기추진본부 발대식을 구리시에서 개최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문재인 정부의 적폐청산과 검찰개혁을 힘 있게 완수하고 내년에 치러질 두 번의 선거 승리를 위한 교두보를 확보하는 4.7 재보궐선거 압승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이번 발대식에는 문정복 국회의원(시흥 갑)과 이용우 국회의원(고양 정)을 비롯해 엄태준 이천시장, 이철휘 지역위원장(포천⋅가평), 고은정 도의원(고양), 김성수 도의원(안양), 김형수 구리시의회의장, 동희영 광주시의원, 목진혁 파주시의원, 이승택 상명대교수, 정광섭 고양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 등 다양한 위원들이 화상회의에 참가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