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는 문화예술 진흥 및 육성을 위한 문화예술부문에 대하여 지방보조금 공모를 진행한다. (거제시청)/ⓒ뉴스프리존 DB
거제시는 문화예술 진흥 및 육성을 위한 문화예술부문에 대하여 지방보조금 공모를 진행한다. (거제시청)/ⓒ뉴스프리존 DB

[경남=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거제시는 문화예술 진흥 및 육성을 위한 문화예술부문에 대하여 지방보조금 공모를 오는 2월 22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공연활동 지원, 청소년 문화예술활동 지원, 장애인 예술활동 지원, 거리 프린지 공연, 소규모 문화예술행사 지원, 문화예술진흥사업 지원, 거제관련 문화예술 콘텐츠 사업 지원 등 총 7개의 문화예술부문 사업으로 사업비는 3억 3천5백만원이다.

시는 해당사업 공모를 통한 문화예술부문 지원으로 지역 문화예술단체 및 예술인의 창작의욕을 고취시키고, 활동시민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통한 삶의 질 향상, 장애인과 청소년의 문화예술 진흥을 통한 다양성 및 소통기회 확대를 도모할 방침이다.

신청자격은 단체의 경우 단체 등록일(고유번호증 기준)이 3년 이상이고 최근 3년간 3회 이상 문화예술활동 실적이 있어야 한다. 또한 동일하거나 유사한 내용으로는 1개의 단위사업에만 신청할 수 있다.

개인의 경우에는 주민등록지가 거제시로 되어 있어야 하고, 2020년도 지원자는 제외한다.

공모에 지원하고자 하는 단체(개인)는 오는 2월 26일 18시까지 거제시 문화예술과에 방문 또는 우편[(53257)거제시 계룡로 125(고현동)]으로 지원신청서 등을 제출하여야한다.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