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위생·셀프방역 등 전문업체 직접 방문 맞춤형 교육 실시
참여 업소, 코로나19 예방 위한 방역물품 지원

영암군, 관내 음식점 방문 컨설팅 교육 참여 업소 모집
영암군, 관내 음식점 방문 컨설팅 교육 참여 업소 모집

[호남=뉴스프리존] 이병석 기자= 영암군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대응, 새로운 변화에 발맞춰 차별화된 경영마인드 개선을 위한 음식점, 찾아가는 맞춤형 경영마인드 컨설팅 참여업소 50개소를 오는 2월 17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영암군 관내 일반음식점 중 경영개선 의지가 있는 영업자이며, 2020년 맞춤형 컨설팅 기 참여 업소와 식사류가 아닌 카페·디저트류 업태는 제외된다.

컨설팅 주요내용으로는 친절서비스 및 위생관리상태 파악 등 사전자료 피드백으로 취약 분야 개선과, 영업자 경영마인드 향상을 통한 역량강화 및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셀프방역 등 1:1 맞춤형 교육, 비말차단 칸막이 설치 지원 등 3개 분야로 전문업체에서 업소를 직접 방문하여 진행된다.

맞춤형 컨설팅에 참여를 희망하는 업소는 영암군 홈페이지 공고 확인을 통해 신청서 작성 후 방문,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전동평 영암군수는 “이번 맞춤형 경영마인드 컨설팅이 코로나 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갖는 외식업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영업자들의 전문성 등 역량강화를 통해 수준 높은 음식문화 조성과 더불어 자생력 증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