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대 부산시 부시장 "가덕도 신공항 특별법 통과될 것 같다. 그 이후가 더 중요"

[김경훈 뉴스캐스터] 앞서 예고해 드렸던데로 저희 뉴스프리존이 한달에 최소 두 번이상 광역뉴스를 제작합니다.  시작은 미약하지만 지역본부의 적극적인 참여가 선행될 경우 종합뉴스로 발전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김정순 뉴스캐스터 ] 잠시 전하는 말씀 듣고, 부산 울산  광주 충남 경기도를 잇는 광역 헤드라인 뉴스를 전해드릴까 합니다.[vcr]

[김경훈] 우선 지난달 29일  취임한 이후 가덕도 신공항 건설을 위해 특별법이 통과되어야 한다고 강조한 이병진 부산시 부시장의  취임 육성을 잠시 들어 보겠습니다.

[VCR] 이병진 부산시장 권한대행

[김정순 제38대 부산시 행정부시장에 취임한  이병진 전 기획조정실장은 지방재정전문가라고 합니다. 이 때문에 코로나19에 대한 위기극복을 위해 지역경제에 초점을 맞춰야 하고, 관광도시로서 면모를 되찾아야 한다고 역설했습니다.

[김경훈] 특히  부산지역 현안에 대한 이해와 업무 추진력이 강해  민생경제와 지역현안 과제를 무리없이 풀어나갈 것이라는 기대감이 앞서고 있습니다.  잠시 전하는 말씀듣고 ,울산광역시 소식으로 이어갑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