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신동호 아나운서가 8일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신동호 아나운서에 대해 손정은 아나운서가 인터뷰한 내용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손정은 아나운서는 앞서 기자회견에서 “TV에서 목소리조차 나올 수 없는 아나운서”라고 고백하며 “마주치지도 않은 고위직에 인사를 안 했다는 이유로 (신동호 국장)으로부터 뉴스에서 배제됐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에 손 아나운서는 매체 인터뷰를 통해 “혹시 신동호 국장에게 사과의 메시지를 받거나 입장을 전해 들은 것이 있나?”라는 질문을 받았다.

손정은 아나운서는 “전혀. 들은 바에 따르면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다니신다고 한다. 제가 기자회견에서 했던 이야기는 반박할 수 없는 팩트만 추린 거다”라고 밝혔다.

또 “신동호 아나운서가 국장으로서 후배들을 내치고 공포 분위기를 조장했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다. (방송에서 배제하더라도) 국 안에서 후배들을 따뜻하게 대해줬더라면 이렇게 떠나지는 않았을 것이다”라며 “자기 입맛에 맞는 사람에겐 잘해주고 나머지 사람들에 대해선 철저히 배제했다. 지난 몇 년 간 아나운서국에선 웃음이 사라졌다. 서로들 눈치만 봤다. 누가 이런 분위기를 만든 것일까”라고 반문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