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더원 ⓒ킹탑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아더원 ⓒ킹탑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신인 보이그룹 위아더원(W.A.O)이 3월 데뷔한다.

필립, 구원, 리오, 형석, 동화, 노아, 창현으로 구성된 ‘위아더원’은 평균 연령 19세로 음원 공개 전 그룹 ‘W.A.O’의 탄생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며, 온,오프라인 화보와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측은 “이번 데뷔 앨범에 실릴 곡들은 프로듀서 윤영복(Black Edition, BULL$EYE)의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 불꽃처럼 살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kpop에 녹인 작품”이라며 “앨범의 타이틀곡 'On The Fire'는 뭄바톤 리듬 위에 강렬한 신스가 결합된 팝 댄스곡으로 연인에 대한 사랑을 축복에 비유한 노래”라고 말했다.

이어 “동반 수록곡인 ‘페어플레이’ 또한 불스아이 윤영복 프로듀서 작품으로 3월 말 음원 공개 시 음반에 실린 두곡의 뮤비도 같이 공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10대가 포함된 7명의 신인류 KPOP 그룹 W.A.O(위아더원)은 ‘우리는 하나, 전 세계를 음악으로 하나를 만들겠다’는 의지로 준비한 그룹”이라며 “3월 말부터 진행되는 활동 계획은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