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녕군 각종 평가대비 79개 목표 향해 시위를 당긴다.

8일 군청 군정회의실에서 2021년도 각종 시책평가 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창녕군
8일 군청 군정회의실에서 2021년도 각종 시책평가 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창녕군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군청 군정회의실에서 2021년도 중앙 및 경남도 등에 대한 각종 평가대비 보고회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지난 해 주요성과와 올 한 해 주요평가 대응계획 등을 시작으로 79개의 각종 시책평가에 대하여 부서별로 평가기준과 방법, 성과를 거양하기 위한 대응방안을 보고했다.

한정우 군수는 “지난해에는 코로나19와 유난히 긴 장마, 연이은 태풍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민 안전과 민생경제 회복에 노력해온 결과  상급기관과 외부기관의 분야별 평가에서 48개의 기관표창을 수상했다”며 “올해도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여 더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강조했다.

한편 군은 지난 해 평가별 맞춤형 대응전략을 수립하여 민관협력 및 자원연계 부문 대상을 비롯한 보건복지 분야에서 5관왕을 달성했으며, 낙동강 본류 제방 유실을 신속하게 복구한 사례는 경상남도 2020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는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