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이 '제10회 2021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도시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남구청
대구시 남구청이 '제10회 2021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도시브랜드 부문 대상’을 받았다.ⓒ남구청

[대구=뉴스프리존] 서삼봉기자 = 대구광역시 남구청이 '제10회 2021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도시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도시브랜드 대상'인 대구광역시 남구의 “활기찬 행복도시, 열정의 명품남구”는 남구의 끊임없는 ‘도전’ 가치철학과 비전을 담고 있으며, 정체된 도시여건을 적극적으로 개선하여 지역사회에 활력이 넘쳐나는 도시로 만들겠다는 뜻이 담겨져 있다.

대구광역시 남구는 이를 행정현장에 반영하기 위해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변화를 수용하고 혁신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특히, 8천여세대의 재개발·재건축을 통해 도시를 쾌적하고 아름다운 고품격 주거공간으로 만들고, 캠프워커 부지 반환 최종 승인이라는 성과를 이뤘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앞으로도 남구의 도시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명품남구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