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VS 박진우 ⓒ로드FC 제공
이정현 VS 박진우 ⓒ로드FC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고등래퍼4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정현이 오는 27일 잠실 롯데월드 핫식스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리는 ARC 004에서 박진우와 대결한다.

초등학생일 때부터 ROAD FC 대회를 현장 직관하면서 꿈을 키워온 이정현은 ROAD FC 센트럴리그를 통해 성장한 파이터로서 빠른 스피드를 활용한 타격으로 아마추어 무대에서 두각을 드러내 지난해 5월 ARC 001을 통해 프로 선수가 됐다.

이정현은 데뷔전에서 고동혁을 TKO로 꺾은 바 있으며, ‘베테랑 파이터’ 유재남마저 만장일치 판정승으로 꺾으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ROAD FC 김대환 대표는 “이정현과 박진우는 ROAD FC 센트럴리그를 통해 성장한 파이터”라며 “현재 이정현이 상승세이지만 박진우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파이터”라고 말했다.

이어 “두 파이터 모두 기술이 좋은 파이터들이기에 경량급의 수준 높은 기술을 제대로 볼 수 있는 매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ARC 004는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출입하는 모든 인원의 열 체크, 손 소독, 출입 명부 작성 등 정부의 코로나 19 방역 지침을 지키며 개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