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거제시 일자리지원센터 취업지원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거제시
2021년 거제시 일자리지원센터 취업지원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거제시

[경남=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거제시 일자리지원센터는 청년, 경력단절 여성, 중·장년 등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2021년 취업지원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취업지원 프로그램은 ▲ DISC 성격유형분석, ▲ 퍼스널컬러-이미지메이킹, ▲ 이력서디자인 총 3개 과정으로 매월 넷째 주 시청 1층 일자리지원센터 내에서 10시부터 13시까지 운영한다.

프로그램 참여자는 교육비 무료, 수료 시 구직활동 1회 인정과 수료증 발급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료 후에는 일자리지원센터에서 지속적인 구직 상담과 취업 알선 등 맞춤형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한 좌석 띄우기 시행으로 강의당 8명 내외의 구직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거제시 일자리지원센터로 전화 또는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거제시 관계자는 “취업지원 프로그램이 구직자들에게 긍정적 취업 동기를 부여하는 등 뜻깊은 교육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구직자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