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는 오는 22일부터 4월 2일까지 거제시 공공임대주택국민임대 예비입주자를 모집한다/ⓒ거제시
거제시는 오는 22일부터 4월 2일까지 거제시 공공임대주택국민임대 예비입주자를 모집한다/ⓒ거제시

[경남=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거제시는 오는 22일부터 4월 2일까지 거제시 공공임대주택(해뜰안애 아파트) 국민임대 예비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금번 모집 세대는 주거약자 1세대 포함한 공가 6세대와 주거약자 10세대 포함한 예비입주자 70세대로 전용면적은 약 40㎡(12평)이다.

임대보증금 2,136만원에 월 임대료는 15만원이며 관리비는 별도 부담해야 하며 보증금과 월 임대료는 상호 전환할 수 있다.

신청 세대를 대상으로 무주택여부와 소득·자산 등 조사 후 오는 7월 15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계약을 체결한다. 단, 예비입주자로 선정되면 공가 세대가 있을 때 순위에 따라 입주가 가능하므로 실제 입주까지 상당 기간 소요될 수 있다.

입주 희망자는 거제시청 건축과에 방문 신청할 수 있고 신청자격 및 구비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건축과 전화 문의하면 된다.

아파트 세대 내 관람은 평일 근무시간 내 해뜰안애 관리사무소 옆 하자지원센터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