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태완 국민의힘 의령군수 후보가 18일 선거관리위원회 후보등록 모습./ⓒ정병기 기자
오태완 국민의힘 의령군수 후보가 18일 선거관리위원회 후보등록 모습./ⓒ정병기 기자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오는 4·7 의령군수 재선거에 국민의힘 오태완(기호 2번)후보가 18일 후보자 등록 신청서를 선관위에 제출했다.

국민의힘 후보로 출마하는 오태완 의령군수 후보는 의령군 화정면 출신으로 화정초·중학교를 졸업하고 경상대학교 회계학과 졸업, 경남대 경영학박사다. 현재 중앙당 지방행정특보단장을 맡고 있는 인물이다.

의령군수 국민의힘 후보로 나선 오태완 후보는“군민들의 배려와 염려 덕분에 오늘 무탈하게 선관위에 의령군수 후보자 등록을 완료했다”며 “그동안 저에게 보내준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가슴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아울러 "군민과 항상 소통하고 낮은 자세로 의령군 곳곳을 살피고 지역현안들을 반드시 챙기겠다”며 “건강한 의령 희망이 있는 의령 건설을 위해 혼신의 힘을 쏟겠다”고 강한 의지를 보였다.

오태완 후보는 "더욱더 압도적인 지지와 힘찬 성원을 간곡히 바란다"면서 "국민의힘 오태완이 반드시 승리해 의령군을 살기좋은 도시와 경남의 중심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