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빠 오늘 회사 안가?’ 등 인기 유튜브 채널 촬영팀 내방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제2행사장으로 운영될 대봉산휴양밸리의 개장을 앞두고 문화방송 촬영팀이 내방해 관련 촬영을 진행했다./ⓒ함양군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제2행사장으로 운영될 대봉산휴양밸리의 개장을 앞두고 문화방송 촬영팀이 내방해 관련 촬영을 진행했다./ⓒ함양군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함양군에 따르면 경남MBC 유튜브 채널 전문 촬영팀이 지난 3월 20일 ~ 21일 이틀에 걸쳐 대봉산휴양밸리를 방문해 인기 유튜브 채널 중 하나인 ‘아빠 오늘 회사 안가?’ 등 촬영을 위해 대봉스카이랜드의 모노레일 ․ 짚라인 및 대봉캠핑랜드의 숙박시설 등 영상을 카메라에 담았다고 밝혔다.

이번 차수 ‘아빠 오늘 회사 안가?’ 프로그램은 팔로워수 17만명의 ‘거제폭격기’가 출연해 직장 생활로 바쁜 아버지와 어린 아들이 모처럼 만의 시간을 함양군 대봉산휴양밸리에서 담백하게 녹여낼 예정이다.

경남 MBC 촬영팀은 “함양군에 이렇게 훌륭한 시설이 개장을 앞둔 것을 축하드린다”며 “지리산 전체가 조망되는 곳에 모노레일과 숙박시설이 어우러져 멋진 경관을 만들어 내는 것이 인상 깊다”는 말로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번 MBC 촬영 영상은 세부 편집과정을 거친 후 대봉산휴양밸리 개장에 즈음하여 4월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