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16일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생필품 10종이 담긴 희망푸드박스 200개(870만원 상당)을 수성구청에 전달했다./ⓒ수성구청
㈜이마트,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16일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생필품 10종이 담긴 희망푸드박스 200개(870만원 상당)을 수성구청에 전달했다./ⓒ수성구청

[대구=뉴스프리존] 이진영 기자=㈜이마트,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16일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설탕, 간장, 고추장 등 생필품 10종이 담긴 희망푸드박스 200개(870만원 상당)을 수성구청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이마트의 사회공헌사업인 ‘희망배달마차’사업의 일환으로, 김종배 수성구사회복지협의회장, 지경훈 수성구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장, 김효진 이마트 만촌점 점장, 이종수 이마트 만촌점 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희망배달마차’는 이마트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된 후원기금으로, 복지사각지대 및 도움을 필요로 하는 대상자를 발굴‧모색해 지역밀착형 통합 지원체계를 구축하는 사회적 안전망 사업이다. 현재까지 대구시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 40만 세대를 지원했다.

김종배 수성구 사회복지협의회장은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선물을 드릴 수 있어 뿌듯하게 생각하며, 항상 후원을 아끼지 않는 ㈜이마트와 사업진행에 적극협조 해주는 수성구청에도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우리 주변에 끼니걱정을 하는 이웃이 많다. 코로나19로 인해 외부와 단절되고 외로운 나날을 보내는 이웃들이 이번 지원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되길 바란다”며, “사업 진행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대구사회복지협의회 및 이마트 만촌점 관계자분들과, 항상 후원을 아끼지 않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이바지하는 ㈜이마트에 감사의 말씀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