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유성구의회 이금선 의장은 21일 구의회 본회의장에서 개원30주년을 맞아 유성구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모범구민에게 표창을 수여했다./ⓒ유성구의회
대전시 유성구의회 이금선 의장은 21일 구의회 본회의장에서 개원30주년을 맞아 유성구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모범구민에게 표창을 수여했다./ⓒ유성구의회

[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 대전시 유성구의회 이금선 의장은 21일 구의회 본회의장에서 개원30주년을 맞아 유성구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모범구민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 표창 수여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4월 15일 열린 유성구의회 개원30주년 기념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면서 구민표창을 받지 못한 구민들에게 직접 표창장을 수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여식은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총12명의 수상자중 6명의 수상자에 대해 먼저 진행됐으며, 유성구의회 개원30주년 기념 영상을 시청한 뒤 이금선 의장의 인사말과 표창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이금선 의장은 “지방자치 부활 30주년을 맞아 풀뿌리 민주주의인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해 오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발전과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앞장서 주시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표창장을 수상한 유공구민은 박동주(노은1동), 조상문(진잠동), 손권섭(진잠동), 김건희(온천2동), 정윤용(노은2동), 유미숙(온천2동) 등 총6명이며 수여식에는 윤정희 의원(의회운영위원장), 황은주 의원(행정자치위원장), 인미동 의원(사회도시위원장), 김관형 의원, 김동수 의원, 송봉식 의원, 김연풍 의원, 최옥술 의원이 함께 축하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