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엘리트 코리아 챔피언십 포스터 ⓒ퓨어엘리트 코리아 제공
퓨어엘리트 코리아 챔피언십 포스터 ⓒ퓨어엘리트 코리아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오는 6월 26일 천안에서 ‘2021 퓨어엘리트 코리아 챔피언십’이 열린다.

퓨어엘리트는 영국, 폴란드, 스페인, 호주 등 102개국이 가맹되어 있는 유럽을 중심으로 세계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피트니스모델 세계연맹으로서 아시아 최초로 대한민국이 가맹국이 되었다.

퓨어엘리트 코리아 김인수 대표는 “퓨어엘리트는 대중성과는 거리가 먼 기존의 보디빌딩 대회와는 차별화 된 심사기준을 적용하여 대중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외모와 이미지를 가진 참가자들을 선발할 것”이라며 “선발된 모델들을 전문회사 및 관련 브랜드와 연결하여 모델, 유튜브 크리에이터, SNS인플루언서 등으로 발돋움시킬 수 있는 등용문의 역할을 하게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남성종목으로 머슬모델, 피지크, 피트니스모델, 인터내셔널모델, 비치바디 종목이 있으며, 여성종목은 피트니스모델, 인터내셔널모델, 비키니모델 종목이 있다.

또한 종목별 신장에 따라 쇼트, 미디움, 톨, 세 부문으로 나뉘며 각 부문당 10명씩 한정된 인원만 참가신청을 받는다.

참가신청은 퓨어엘리트코리아 공식 SNS pureelite_korea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국내 많은 기업들이 스폰서로 참여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