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서울=뉴스프리존]손지훈 기자=첨단 편의사항과 프리미엄 감성을 더해 7년 만에 새 단장을 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가 비지니스와 실생활 모두를 만족시키는 차량으로 요즘 그 인기를 더하고 있다.

비대면 시대에 온 가족과 함께 캠핑가기에 더 없이 좋은 대형 럭셔리 SUV 대표주자 에스컬레이드는 럭셔리, 프리미엄 럭셔리, 스포츠, 플래티넘 스포츠, 플래티넘 럭셔리 등 총 5가지로 트림이 있다.

다인자동차(대표 양호찬)는 올해 초 2021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스포츠, 플래티넘 럭셔리를 국내 최초로 입고한 업체로, 현재까지도 그 인기가 상승 중이며, 개인사업자, 기업 고객은 물론이고 개인구매자들의 발길도 늘었다고 밝혔다.

플래티넘 라인은 5,766mm의 넉넉한 차량으로 10단 자동 변속기에 연결돼 4륜 모두 동력을 공급하며 6.2L의 자연흡기 V8엔진을 사용한다. 이에 냉동이 가능한 콘솔 냉장고가 내장과, 오디오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 트렁크 공간이 요즘 트렌드인 '차박'의 니즈와도 잘 맞아떨어진다.

특히 세계최초 38" OLED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탑제되어 4K TV보다 두 배 이상 높아진 해상도로 최고의 디스플레와 새롭게 개선된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서스펜션 은도로 여건에 맞게 감쇠력을 조절하며, 새로 추가된 에어라이드 어뎁티브 서스펜션을 통해 최고의 승차감을 선보인다. 

또한, 하이엔드 오디오 전문 업체인 AKG 오디오 시스템 36개 최고급 스피커가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고, 일부 구간 핸즈프리로 주행이 가능한 자율주행 시스템도 제공한다.

다인자동차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스포츠, 플래티넘 럭셔리는 2열은 완전 플랫이 되고 3열은 전자동 버튼 방식으로 작동이 한층 편리하다. 새롭게 변화된 리어엔터테인먼트시스템은 12.6:HD 모니터를 통해 퍼스트 클라스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전시장에 찾아오는 소비자들이 특히 만족해하는 부분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 모델 5세대 에스컬레이드 차량은 다인자동차 서초전시장에서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직접 볼 수 있고 방문 전 미리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