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회 스승의 날 맞아 관내 재직 교사 70명 선정

 

 

윤화섭 안산시장이 제40회 스승의 날을 맞아 '안산 참된 스승’ 교사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안산시
윤화섭 안산시장이 제40회 스승의 날을 맞아 '안산 참된 스승’ 교사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안산시

[경기=뉴스프리존] 김현무 기자=경기 안산시는 제40회 스승의 날을 맞아 올해 첫 시행하는 ‘2021 안산 참된 스승’으로 선정된 관내 지역 교사 70명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안산 참된 스승상’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힘든 교육 현장을 꾸려나가고 있는 안산 지역 교사들을 위해 만들어 진 가운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분야별로 선정한 교사 4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표창 대상자는 교육경력 3년 이상의 관내 학교에서 재직자 중 학생 교육을 위해 학부모·동료교원·주민으로부터 존경받는 교사를 추천받았으며 ▲안산해솔초 김은수 ▲별망중 장희엽 ▲고잔고 김양해 ▲한국선진학교 이해수 외 66명의 교사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제40회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안산시 모든 선생님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올해도 코로나19 바이러스라는 큰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비대면, 온라인 교육 등으로 일선에서 최선을 다해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