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당원의 권한 강화와 플랫폼 정당 시험 사업에 경남도당 선정 약속

[창원=뉴스프리존]이미애 기자=국민의힘 당 대표 출마를 선언한 윤영석 의원(경남 양산 갑)이 "경남도당을 플랫폼 정당 시범사업 도당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윤 의원은 지난 15일 경남도당 5층에서 경남지역 당원들과의 간담회를 열고 ‘정권교체를 위한 혁신과 통합의 기수’를 슬로건으로 한 당대표 출마 포부를 밝혔다.

국민의힘 당대표에 출마한 윤영석 의원(양산 갑)은 15일 경남도당에서 당원 간담회를 가졌다ⓒ국민의힘 경남도딩
국민의힘 당대표에 출마한 윤영석 의원(양산 갑)이 15일 경남도당에서 당원 간담회를 가졌다ⓒ국민의힘 경남도딩

윤 의원은 “제가 목표한 것은 정권교체”라면서 "대한민국을 다시 정상 궤도에 올려놓기 위해 국민의힘에 주어진 두 가지 과제는 혁신과 ‘통합"이라고 강조했다. 

경남지역 당원들에 대한 공약도 제시했다. 윤 의원은 "책임당원이 국회의원과 대통령 선거에 나설 후보를 뽑을 때도 권한을 행사할 수 있도록 책임당원의 권한을 대폭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당원들과의 소통을 특히 강조한 윤 의원은 이어 "경남도당부터 당원 게시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대선 후보 공약에 당원의 의견을 필수적으로 반영하겠다”면서 “경남도당을 전국 최초로 당원 의견을 법안에 반영할 수 있는 '플랫폼 정당' 시험사업 도당으로 운영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