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독특한 먹거리와 매력적인 관광지...미식관광 아이디어 공모"

인천의 독특한 먹거리와 매력적인 관광지가 결합된 다양한 미식관광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2021인천 미식관광 상품 공모전’이 6월 7일부터 8월 6일까지 개최된다. / ⓒ 인천관광공사
인천의 독특한 먹거리와 매력적인 관광지가 결합된 다양한 미식관광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2021인천 미식관광 상품 공모전’이 6월 7일부터 8월 6일까지 개최된다. (자료=인천관광공사)

[인천=뉴스프리존] 박봉민 기자 = ‘2021 인천 미식관광 상품 공모전’이 오는 7일부터 8월 6일까지 열린다.

인천 미식관광 공모전은 인천의 대표 먹거리와 체험활동이 어우러진 관광상품 발굴을 위해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주최한다. 공모는 ▲음식체험 ▲만들기체험 ▲레저체험 ▲힐링/웰니스체험 ▲기타 혼합형 등 나눠 진행된다. 미식관광상품을 개발 및 운영할 수 있는 사업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평하고, 모두 6개의 상품을 선정해 총 상금 1400만 원과 함께 홍보와 판매를 위한 각종 지원도 받을 수 있다. 

공모에 참여를 원하는 사업자는 인천의 독특한 먹거리와 매력적인 관광지가 결합된 다양한 미식관광 아이디어를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인천의 대표관광상품 발굴을 위해 준비된 이번 공모전에 국내 여행사 및 관광벤처 등 관련단체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참신하고 우수한 미식관광상품을 통해 여행지로서 인천의 매력이 다시 한번 주목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